KEB하나은행 부산대지점 점포 폐점과 온천장역 지점 통합으로 인하여 학생증(금융/비금융) 발급 업무 변경 사항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, 착오없으시기 바랍니다.
가. 변경내용
구분 | 변경전 | 변경후 |
다기능스마트 학생증(금융) | ? 신규(신입생)신청 - 신청장소 : 비대면 및 대면(지점 점포) - 발급기관 : KEB하나은행 부산대지점 - 신청기간 : 수시 - 배부장소 : KEB하나은행부산대지점
| ? 신규(신입생) 신청 - 신청장소 : 비대면(※ 본인 스마트폰 으로“영하나”검색 신청) - 발급기관 : KEB하나은행(카드사) - 신청기간 : 3월, 9월 - 배부장소 : 학생과→소속 대학 및 학과 ※ 신규(신입생) 신청 기간 외(4월~8월, 10월~2월) 학생들은 학생 본인이 직접 온천장역 지점 방문 수령 필요 |
? 재발급 - 신청장소 : 대면 신청(지점 점포) - 발급기관 : KEB하나은행 부산대지점 - 신청기간 : 수시 - 배부장소 : KEB하나은행부산대지점 | ? 재발급 - 신청장소 : 비대면(※ 본인 스마트폰 으로“영하나”검색 신청) - 발급기관 : KEB하나은행(카드사) - 신청기간 : 수시 - 배부장소 : 학생 희망 수령지 배송(등기우편) 수령 | |
일반학생증 (비금융) | ? 외국인 또는 본인 인증이 어려운 학생(스마트폰 미소지자) | ? 발급 중단 → 모바일학생증(대체) ※ 외국인을 포함한 본인 인증이 어려운 학생(스마트폰 미소지자)중에 내국인은 학생과로, 외국인 유학생은 대외교류과로 문의 |
나. 시행일자 : 2020. 11. 9.(월)부터 예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