작성일
2021.08.19
수정일
2021.09.01
작성자
최지윤
조회수
439

2021-2학기 백신공결제 운영 안내

18~49세 대상 코로나19 1차 백신접종이 시행(8.26.~9.30.)됨에 따라 다음과 같이 백신공결제를 시행하오니 참고 바랍니다.

 

. 출석인정 기준

- 접종일이상반응 발생 시 접종 후 2일까지 출석인정

- 접종 후 3일 이후에도 이상반응이 지속될 경우부산대학교 출석인정에 관한 세부지침3조제1항제10호에 따라 수업일수의 1/3 범위 내에서 출석 인정

- 백신접종 및 이상반응으로 인해 시험응시가 불가할 경우 추가시험 기회 제공

     * 이상반응: 접종부위 통증이나 부기, 발적, 발열, 피로감, 두통, 근육통, 오한, 메스꺼움, 복통, 설사, 관절통, 알레르기 반응 등

    ** 백신접종 증빙서류 : 예방접종내역확인서 혹은 예방접종증명서

 

. 출석인정 신청 절차(첨부 참조)


 

. 기타사항

   - 학생 거주지역 및 수업유형(대면, 원격 등)에 상관없이 동일 기준 적용

   - 백신 종류에 따라 2회 접종이 시행되는 경우 회차별 동일 기준 적용    

    

붙임 1. 예방접종 내역 확인서 및 예방접종증명서 서식

        2. 코로나19 예방접종 관련 안내자료

        3. 예방접종증명서 발급 매뉴얼

        4.부산대학교 출석인정에 관한 세부지침

        5. 출석인정신청 프로그램 사용자 설명서(학생용)

첨부파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