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일정 및 주요 안내사항]
1. 수강신청 주요일정
구 분 | 주요내용 | 비 고 | |
복학기간 | ?기간: 7. 25.(금) 09:00 ~ 8. 1.(금) 18:00 | 등록금 납부기간(8.19.~8.22.)에도 복학신청 가능 | |
희망과목담기 | ?기간: 7. 30.(수) 10:00 ~ 7. 31.(목) 18:00 ?대상: 대학원과정(복학예정자, 타대학원생포함) ※ 신입생 제외 | 희망과목담기 후 별도로 수강신청 해야 함 | |
? 메뉴: 학생지원시스템 ? 수업 ? 수강신청및확인 ? 수강신청 ? 정규학기 희망과목담기 | |||
수강신청 | 대학원과정생 (복학예정자, 타대생 포함) | (1차) 8. 11.(월) 08:00 ~ 8. 13.(수) 17:00 (2차) 8. 18.(월) 10:00 ~ 8. 19.(화) 17:00 | 신입생 포함 |
? 메뉴 : 학생지원시스템 ? 수업 - 수강신청및확인 ? 수강신청 ? 정규학기 수강신청 | |||
대기순번 신청 | 대학원과정생 (복학예정자, 타대생 포함) | ?기간: 8. 11.(월) 10:00 ~ 8. 13.(수) 17:00 ?대상: 대학원과정(복학예정자 및 타대생 포함) | 학부 교과목(보충과목)에 대해서만 신청 가능 |
1차 폐강강좌 공고 및 1차 수강정정 | ?1차 폐강강좌 공고(학교 홈페이지 공지사항 게시) : 8. 26.(화) ?1차 수강정정: 9. 1.(월) 08:00 ~ 9. 5.(금) 23:59 ?대상: 대학원과정(복학예정자, 타대학원생포함) | 1차 수강정정기간 이후 수강신청?정정 불가 | |
? 메뉴 : 학생지원시스템 ? 수업 - 수강신청및확인 ? 수강신청 ? 정규학기 수강신청 | |||
2차 폐강강좌 공고 및 2차 수강정정 | ?2차 폐강강좌 공고(학교 홈페이지 공지사항 게시) : 9. 12.(금) ?2차 수강정정 : 9. 15.(월) 10:00 ~ 9. 16.(화) 17:00 ?대상: 2차 폐강강좌 수강신청자 |
| |
? 메뉴 : 학생지원시스템 ? 수업 - 수강신청및확인 ? 수강신청 ? 정규학기 수강신청 | |||
수강취소(w) | ?기간: 9. 29.(월) 09:00 ~ 10. 2.(목) 18:00(종료일 수정 안내) ?대상: 대학원과정(타대학원생 포함) | 2과목 이내 취소 가능 | |
? 메뉴 : 학생지원시스템 ? 수업 ? 수강취소 ? 정규학기웹신청 |
2. 유의사항
가. 수강신청 ‘대기순번제’를 운영하고 있으며, 개설학과(기관)에서는 [붙임2]의 안내문을 참고하시어 원활하게 운영될 수 있도록 적극 안내?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※ 대학원생도 대기순번제 신청이 가능하나, 학부 교과목에 대해서만 신청 가능하므로 유의
나. 학과에서는 수강신청기간 전 반드시 신입생 및 재학생에 대한 수강지도 실시
다. 학생은 수강확인 메뉴(학생지원시스템 → 로그인 → 수업 → 수강신청및확인 → 수강확인)에서 수강신청 결과를 반드시 확인하여 과목의 누락이나 오류로 인한 불이익을 받지 않도록 유의
라. 희망과목담기를 하였더라도 반드시 수강신청 기간에 실제로 수강신청을 하여야 하며, 수강신청 시 시간표가 중복되는 과목은 수강신청 불가
마. 군제대 복학자는 수업일수 1/3선까지 소속대학을 통해 수강신청 가능